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
삼호익스프레스
회사소개
  • 인사말

  • 오시는길

인사말

인사말

  • 고객님의 소중한 물건과 마음까지 배송하는
    부산익스프레스 전문 삼호익스프레스에 맡겨주세요.
    각종 이사서비스 전문업체 고객만족 100%를 약속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삼호익스프레스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삼호익스프레스는 일반이사,포장이사,원/투룸이사,사무실이사,용달이사,화물운송 등 각종 이사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부산지역의 이사전문업체로써 다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인력을 갖추고 신속, 정확, 안전한 일처리를 강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있는 운송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철저한 현장파악으로 고객님들의 눈과 귀를 열어드리고 이윤보다는 안전한 이사, 고객 편리를 먼저 생각하며 철저한 이사서비스와 친절함 그리고 축척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을 내 가족처럼이란 정신을 기본으로 전직원이 고객님의 안녕과 풍요로움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삼호익스프레스는 고객님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며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위해 연구, 개발하며 늘 고객님 가까이에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전화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 삼호익스프레스010-8008-2482.1004114.co.kr대표 : 강춘자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강춘자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암동 307-9핸드폰 : 010-8008-2482전화번호 : 051-808-1212
COPYRIGHT 삼호익스프레스.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홍련닷컴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